음... MobileSubstration Extension 을 동적라이브러리로 불러도 되는건가..? 뭐 일단 이 문제는 패쓰하고;;

이것 역시 유입경로 보고 하는 포스팅! ㅋ


LibActivator 와 연동하기 위해선 우선
libactivator.h (THEOS 를 사용하기 위해 헤더들을 받았다면 그안에 있다.[<LibActivator/libactivator.h>] 없다면... 구글에 검색하면 아마 나올듯..?)
그리고 libactivator.dylib . 어디서 가져왔는지 기억이 안난다;; 걍 두개다 첨부할께요..ㅠ


뭐.. 별다른 문제 없겠지...?

위 두개를 받아서 프로젝트에 추가한다. 
dylib 파일의 경우엔 Link Binary With Libraries 에 추가해야 되는데 걍 집어넣으면 됬던지 기억은 잘 안난다.
아 몰라 자세한건 알아서해 


libactivator.h 임포트 해주고 

+ (void)load

{

[[LAActivator sharedInstance] registerListener:[self new] forName:@"%%%%%"];

} 

- (void)activator:(LAActivator *)activator receiveEvent:(LAEvent *)event

{

if ( 앱이 활성화 중이라면 ) {


return;

}else{
 

        //callShowWindow();

        [event setHandled:YES]; // To prevent the default OS implementation

    }

}


- (void)activator:(LAActivator *)activator abortEvent:(LAEvent *)event

{

// Dismiss your plugin

    

}
 

를 추가해준다. %%%%%는 알아서 수정해 둘것. 앱이름이나 BundleIdentifier 등으로 해두면 된다. 크게 상관없으니 중복만 안되도록 해줄것. 참고로 나같이 프로그래밍 잘 모르면서 덤비는 사람을 위해 적자면, 따로 load 를 호출안해줘도 된다.
앱 활성화 확인 방법은 걍 간단하게 BOOL 변수 하나 만들어서 사용해도 잘되더라.


그다음 /Library/Activator/Listeners/%%%%%/info.plist 를 만든다. %%%%%는 당연히 알겠지만 위에서 지정한 것과 똑같이 하면 된다. info.plist 에서 String 타입의 Description과 title 키를 만들어 알아서 값 넣어주고 아이콘도 있으면 지정해주면 뜬다. 
 
자. 이제 Activator 에서 보면 내가 지정한대로 뜰것이다.
호출되는지 까지 확인하면 Activator 와 사용할 준비는 끝!
 


제대로 된걸 보려면
http://iphonedevwiki.net/index.php/Libactivator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