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eeAppControl

(Jailbreak only, Cydia Tweak)


얘는 BeeKeyboard 의 애드온입니다!

BeeKeyboard 와는 다른거구요! BeeKeyboard 에 얘를 추가로 설치해서 사용하는 겁니다!!




키보드의 단축키로 사용자가 지정한 지점에 터치, 스와이프(제스쳐)한 것 같은 효과를 줌으로써

앱을 컨트롤 할 수 있게 해줍니다.


설정하기 나름이겠지만 Cydia 와 iFile 을 제외한 모든 iOS 앱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.

BeeKeyboard 의 애드온 형태로 작동하며(애드온 + 트윅), 앱마다 애드온을 각각 다 만들어줘야하는 기존 BeeKeyboard 의 단점을 해결하기 위해 개발하였습니다.


영상에서 약 35초쯤 제노니아 플레이 초반에 어떤식으로 설정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.

NEEDY 님이 쓰신 글 참고하셔도 되구요.(사실 전 누군지 모르는 분...ㅎㅎ) http://troupe_ohoo.blog.me/181482470


현재 개발중이며 아마 올해 말, 내년 쯤 되야 릴리즈 될 것으로 예상되네요.

( 고3입니다...ㅠㅠ 문과인건 함정ㅋㅋ)


알파 릴리즈 - http://blog.iolate.kr/139


iOS5, 6 에서 작동 확인.


동영상에서 테스트를 위해 플레이한 게임은 암드 히어로즈 와 제노니아5 입니다.



ps.

16초 부터 화면에 등장하는 앵그리버드는 터치한 지점에 이미지를 띄워주는 TouchPose+ 의 기능으로

이해를 돕기 위해 활성화 했을 뿐 BeeAppControl 이나 BeeKeyboard 와는 아무런 연관이 없음.


ps2.

BeeAppControl 이 필요로 하는 BeeKeyboard 는 현재 시디아 스토어에서 판매중인 유료($3) 트윅입니다.

또한 이 글에서 소개 중인 BeeAppControl 도 출시시 $2~3 정도로 유료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

+ Recent posts